-
직장인들이라면 하루 24시간이 모자를 정도로 바쁜 생활을 보내곤 했어요. 당장 눈앞에 있는 일들부터 해결하다보니 여유가 없어지고, 나 자신에 대해 살펴보지 못하는 하루하루가 늘어났어요. 그래서인지 평소에 불편한 증상이 있어도, 이상하게 느껴지는 통증이 있더라도 너무 아파 생활이 불가한것이 아니라면 병원에 바로 찾아가는 경우는 드물었는데요. 특히 교통사고가 일어나도 이러한 현상은 비슷하게 나타났어요. 사고 이후에 출혈이나 골절이 없다고 해서 후유증이 없다고 생각해 치료를 생략하는 것이었는데요. 교통사고는 우리의 안전을 위협하는 사고인…
-
안녕하세요. 생명마루 한의원 일산점입니다.설 연휴를 앞두고 많은 분들이 교통체증을 가장 먼저 걱정하곤 합니다.특히 직접 운전을 하여 내려가시는 분들은 더욱 걱정되실텐데요.매번 연휴때마다 교통체증으로 기사화가 되고,또 뉴스마다 많이 나오고 있으니 걱정이 되지 않을 수 없겠습니다.또한 귀성길이나 귀경길이 아니더라도 연휴를 빌어놀러가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차량이 많이 몰릴 수 밖에 없겠지요.그러나 교통사고의 경우, 이렇게 차량이 많이 몰리고교통체증이 극심하게 유발될 때 더 많이 발생하는데요.교통사…
-
장소의 이동을 위해서 또는 출, 퇴근길 혹은 여행길에서는 많은 분들이 자차를 통해 다니곤 하였어요. 그러나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보다 자차로 이동할 경우 사고 위험성은 더욱 높아질 수 밖에 없었는데요. 아무리 내가 조심한다고 해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인다고 해도 다른 차량 운전자의 실수나 혹은 생각지도 못했던 장애물, 야생동물, 보행자 등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곤 하였어요. 충돌로 이어진 경우, 그 당시에는 너무 놀란 마음과 당황스러움으로 인해 통증이 바로 느껴지지 않을 수 있었어요. 그러나 시간이 점차 흐…
-
요즘 계속 비 소식이 있었는데요. 예상치 못하게 간헐적으로 강하게 소나기가 퍼붓다보니 해가 쨍쨍하더라도 우산을 상시 챙겨다녀야 할 것 같았어요. 잘 걷고 있다가도 비가 부슬부슬 내리기 시작하면 당황스럽기 마련이었는데요. 부슬비로 시작한 빗방울은 순식간에 굵은 빗줄기로 변하기도 했어요. 이러한 경우, 보행자도 당황스럽지만 차량 운전자에게도 매우 당황스러운 순간이였어요. 갑작스레 내린 비로 인해 보행자도 허둥지둥 하게 되고, 마음이 급한 사람들은 신호 위반을 하여 횡단보도를 건너거나 차량이 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위험천만하게 무단횡단…
-
안녕하세요.^^ 생명마루 한의원입니다~어느새 2015년이 다 가고, 새 해가 찾아왔는데요.^^지난 연말연시 행복하게 잘 보내셨는지 궁금합니다~사실 몸이 건강하기만 하면 더할 나위가 없겠지요.^^하지만 연말연시에는 각종 사건 사고들이 많이 일어나는 때이고,또 이에 따라 교통사고도 많이 발생하는데요~교통사고는 특히 연말연시 과음을 하게 되어 이에 따른 연장선에서비롯되는 결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이런 점은 고양시 일산신도시도 다를 수 없습니다.연말연시, 과음을 한 경우에는 더더욱 운전대를 잡아선 안되는데요.음주를 한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
-
이제는 어딜가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할 수 있는지 없는지의 여부를 걱정하곤 했어요. 매년 차량 수가 증가하면서 살고 있는 아파트 주차장도, 방문하려는 곳의 주차장도 항상 만차가 되기 일쑤였어요. 그만큼 우리 주변에는 많은 차량들이 다니고 있었는데요. 집을 나서는 순간부터는 자동차와 함께 다니는 상황이 된 것이었죠. 그만큼 차량으로 인한 사고도 많이 나타나기 시작했는데요. 직접 운전을 할 때도, 혹은 보행자로 찻길을 지나갈 때에도 사고 위험은 언제나 우리 주변에 도사리고 있었어요. 아무리 주의하고 조심한다고 했어도 전혀 예상치 못했던 …
-
최근 공유 이동수단이 많이 늘어났어요. 자전거와 킥보드 등 길거리에서 주차되어있는 것들이 있다면 핸드폰을 통해 간단히 결제하고 원하는 시간만큼 빌려탈 수 있는 시스템이었어요. 그런데 두 가지 이동수단 모두 은근히 속도가 빠른 것들이라서 추돌 발생률을 높일 수 있었어요. 물론 일반 자동차의 경우에도 하이브리드나 전기차가 많이 늘어나며 별다른 소리도 없이 다가오는 경우가 많았어요. 특히 좁은 골목길에서 차가 지나갈 때, 차도 보행자를 보지 못하고 보행자 또한 차가 오는 소리를 듣지 못해 충돌로 이어질 때도 있었어요. 이렇듯 좁은 골목길…
-
하루에도 전국 각지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교통사고들.우리나라에서 일어나는 교통사고는 매일 평균적으로 약 3분에 한번씩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수치인데요~이로 인해 부상자의 경우 오랜 시간 치료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꼭 통증의 원인 자체를 없애는 것이 중요합니다.대개 사고가 일어나는 가장 큰 원인으로 꼽히는 것은 바로‘안전운전 불이행’인데요. 점차 1가구 차량 1~2대 정도로차량이 급속도로 많아지고 있고,이에 따라 사고도 그만큼 많이 발생됩니다.교통사고라고 하면, 꼭 어느 한쪽이 잘못을 해서 일어났다고 …
-
변화의 중심기회의 경기폭염으로 [4위 의였나요?그럼 보험금 10만원 받아 가세요!0-보험 금 신~ -이르신 등 모든 경기도만은 기후보험 가동가입가입기간 : 2025년 4월 11일부터 2026년 4월 10일까지 (보장기간 3년)온열질환 진단한랭질한 진단卜04H4 지단사고 위로금야외활동 하시다가 일사병 등 온일질환 진단 시 10만원 지급겨울철 동상, 저체온증 등 한랭질환 진단 시 10만원 지급말라리아, 쯔쯔가무시 등 특정 감염병 진단 시 10만원 지급기상특보에 [人 30만원 지급온별 한랭 질환 등 진단서- - 신청치 보험금 자급㉧|0圈…
-
Scenario Purpose The following narrative comprises a futuristic scenario that illustrates communication dilemmas concerning medical countermeasures (MCMs) that could plausibly emerge in the not-so-distant future. Its purpose is to prompt users, both individually and in discussion with others, to ima…